본문 바로가기

W.o.w

[와우클래식] 화이트카우의 네번째 이야기

오늘은 '그림자 송곳니 성채' 기사에 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. 

요즈음, 인던 버스 기사분들이 많은데 성채는 다른 상위 인던보다 요금이 저렴해서 스펙 되는 법사분들은

수입이 더 좋은 수도원 2~3번 방, 줄파락, 마라우돈, 나락, 줄구룹 같은 상위 던전에서 기사를 하고 있습니다.

그로 인해 '그림자 송곳니 성채'는 법사 기사분들이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에, 성채 기사에 도전해봤습니다.

성채 법사 기사분들은 평균적으로 판당 6골 기본 5셋 30골로 1 탐당 120골 정도의 요금을 받고, 

판당 평균적으로 10~13분에 사이에 클리어한다고 합니다.

저는 13~15분 정도로 법사분들 보다 느리기 때문에 판당 4골씩 기본 5셋 20골로 1 탐에 80골에 요금을 받았습니다.

1 탐이라고 적었지만 15~20분이 초과되기 때문에, 1시간 20분에 80골 정도의 수입이었습니다.  

저는 캐릭터가 주술사 하나뿐이라 저 위에 금액도 만족스러웠고, 생각하는 것보다 손님도 잘 모였습니다.

주술사 기사는 특성에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'해골 화염 방패'만 있으면 가능하고,

그 외에 '외팔이 에드워드에 손' , '순수한 불꽃의 정수', '람스타인의 번개 나사', '서리늑대 계급장' 등이 있으면

시간 단축에 도움이 됩니다. (기공을 사용하시면 더욱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) 

이 글과 영상으로 원캐릭 술사분들이 골드를 수급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nMQd0bNJyE

 

참고!

몹을 모을때는 평타 공격과 대지 충격 1 레벨로 모아서 용암 토템 1 레벨로 흠집을 두어 번 정도 내고,

만피 있는지 체크 후에 불꽃 회오리 토템 사용합니다.

그리고 불꽃 회오리 토템이 무사히 발동되면, 용암 토템 제일 높은 걸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.

몇 번 하시다보면 어느 정도 몰고 언제쯤 회오리 토템을 써야 할지 감이 오실 거예요.

제일 중요한 건 해골 화염 방패와 불꽃 회오리 토템 발동 여부입니다. 

아이템 세팅

번개나사 사용하고 나면 쿨타임 동안 알방 계급장으로 바꿔서 사용합니다.